반갑습니다. 서비스 도입 프로세스
안내 페이지입니다.
  • 서비스 도입 프로세스 안내 페이지입니다.
  • 서비스 도입을 위한 절차는 4단계로 진행됩니다.
    • 1단계
    • 기본 정보 등록
    •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기
      위한 기본 정보를
      등록합니다.
    • 회사/브랜드 정보
      서비스 매장 정보
      서비스 운영 시스템 정보
      기타 서비스 관련 정보
    • 2단계
    • 계약 진행
    • 서비스 이용 약관과
      서비스 사용 수수료 및
      결제 수수료를 확정하고,
      계약서를 체결합니다.
    • 계약 조건 확인
      서비스 운영 수수료 책정
    • 3단계
    • 매장 실사 및 설치
    •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환경 및 시스템을 체크하고,
      시스템 설치, 및 서비스 스탭
      교육을 진행합니다.
    • 매장 실사 진행
      시스템 설치
      시스템 운영 교육
    • 4단계
    • 서비스 운영
    • 시스템 셋업이 완료되면,
      서비스 테스트를
      일정 기간동안 운영한 뒤,
      실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시범 서비스 운영
      실제 서비스 시작
  • 고객 차량을 감지하는 하드웨어는 무상으로 제공하고 설치해드립니다.
  • PiCK 서비스 고객의 의 신호를 감지하여, 고객 차량의 정확한 위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이를 위한 통신기기인 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설치해드리며, 관리용 시스템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운영상 가장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을 셋업해드립니다.
  • 오윈의 솔루션은 매장 운영 시스템 (POS)와 연동하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POS 시스템 사양에 따라 통합 서비스 운영/관리가 가능하며, POS 연동이 불가한 경우,
    별도 하드웨어 기기를 통한 별도 서비스 운영/관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 확보는 어떻게 하나요?
  • 선정된 신한카드 보유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를 배포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상 판매 및 배포가 진행됩니다. (서비스 1차년도 30만명 확보)
  • 방안 배포 구분 상세내용
    신한카드 고객 무상 배포 기존 카드 보유 고객 대상 배포
    신규 카드 가입 고객 대상 배포 (파트너사 제휴카드로 신규 발급)
    고객 무상 배포 제휴사 VIP 고객 무상 배포
    (제휴사가 오윈으로부터 구매)
    제휴사가 선정한 VIP 고객 대상으로 무료 배포
    제휴사의 판촉물 형태로 무상 배포
    (제휴사가 오윈으로부터 구매)
    자동차 딜러샵 판촉물로 배포 (중고차, 신차 구입 시, 판촉물 제공)
    B2B 판매 제휴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윈으로부터 구매
    차량 공유 회사, 렌트카 회사, 혹은 기타 O2O 서비스 회사가 오윈 솔루션 기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
    유상 판매 온라인 판매 오윈 웹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 판매
    서비스 제휴사 매장 카운터 판매 (판매 기능이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오프라인 판매 서비스 제휴사 매장 카운터 판매 (F&B, 리테일 매장, 차량 정비소 판매 등)
    오프라인 쇼핑몰 판매 (액서서리 판매 매장, 하이마트 및 기타 전자가전 제품 판매 매장)
    차량 전장 /
    애프터 마켓
    자동차 기본 장착 차량 기본 장착 형태로 배포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제품 판매
    블랙박스 혹은 네비게이션 내부 장착되어 판매
  • 2017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강남, 서초, 송파, 분당구 (판교) 지역을 시작으로 2018년까지 서울 전역과 경기 지역까지 확산될 예정입니다.
  • 2017년 서울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분당 지역을 시작으로,
    2018년 상반기에는
    서울 모든 지역을 포함한 경기도 지역까지
    서비스를 확산할 예정입니다.
  • 매장용 하드웨어는 설치기사가 매장 환경 실사 후, 직접 설치해드립니다.
  • 각 매장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을 실사한 뒤, 하드웨어 설치 기사가 직접 셋업을 해드립니다.
    • 매장 환경 실사 진행
    • 내부 환경 실사
      (서비스 카운터 위치, 주방 위치,
      서비스 동선, WiFi 환경 실사 등)
      외부 환경 실사
      (매장 인접 도로 환경,
      매장 전면 예상 픽업 포인트 위치 등)
    • 하드웨어 셋업 위치 설정
    • 하드웨어 설치 위치 및 운영 시스템
      셋업관련 사항들을 검토하여,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위치를 선정합니다.
    • 설치 기사 셋업 진행
      및 서비스 테스트 진행
    • 설치 기사가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설치 및 셋업을 진행해드립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일정 기간동안
      서비스 테스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 1단계 기본정보등록 하기